입력장치/Leap Motion2015. 5. 29. 21:52

[ 관련링크 ]

 

https://developer.leapmotion.com/

https://developer.leapmotion.com/getting-started

https://developer.leapmotion.com/gallery/category/unity3d

https://developer.leapmotion.com/getting-started/unity/free

 

 

[ 요약 ]

 

1. 역시나 예상 했던것처럼 베타 버전이다.

    - 광고는 너무 장미빛이다.

2. 손모양을 타자 치는 식으로 손바닥이 아래로 향하고 쪽 펴야만 인식률이 높다.

    - 보통은 사람들이 허공에서는 농구공 잡듯이 손바닥이 옆으로 향하게 모양을 취한다.

    - 어깨가 아파서 버티컬 마우스를 쓰는 나로서는 별로 사용하고 싶은 생각이 안든다.

3. 주먹쥔 모양의 손 인식률이 좋지 않다.

    - 가위, 바위, 보 해보니 정말 안습이다.

4. 손가락보다는 볼펜이나 막대를 하나들고 명령을 내리는 형태가 더 효율적일듯 하다.

    - 아직 SDK 들여다보기 전이라 그냥 추측이다.

5. SDK가 설치시 내 그래픽카드 드라이버가 구식이라고 체크해주는 호강을 누렸다.

    - 입력장치가 출력장치인 그래픽카드를 챙겨서 당황스러움.

 

[ 깨달음 ]

 

휴먼 인터페이스 장치를 만들때는

휴먼의 행동 패턴을 먼저 살펴보고 만들어야 한다.

 

 

 

 

 

 

 

 

 

 

 

 

 

 

Posted by VSCo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