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penTK - LightOpenGL 2014. 10. 24. 18:34
[ 관련링크 ]
[ 요약 ]
1. GL.Light( LightName.Light0 , LightParameter.Position , m_LightPosition ) ;
2. m_LightPostion 의 w 값이 0이면 Directional Light 임.
3. GL.Enable( EnableCap.Lighting );
GL.Enable( EnableCap.Light0 );
GL.Enable( EnableCap.DepthTest ) ;4. 메시를 Vertex Array Object 로 셰이더 없이 렌더링하면 라이트가 이상하게 먹음.
5. Vertex Buffer Object 로 메시를 렌더링 할것.
'OpenGL' 카테고리의 다른 글
OpenTK - TextPrinter (0) 2014.10.28 OpenTK - Bone (0) 2014.10.27 OpenTK - Mesh (0) 2014.10.23 OpenTK - World Transform (0) 2014.10.22 OpenTK - Camera (0) 2014.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