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SK Importer for RenderMonkey
    Shader 2014. 9. 23. 13:56

    [ 준비물 ]

     

    1. RenderMonkey SDK.

    2. Visual Studio C++ 2005.

     

    [ 요약 ]

     

    1. Help 메뉴 - PlugIn Wizard - GeometryLoader - PlugIn Name 단계로 생성

    2. 파일 포맷에 맞게 다음 함수 구현하면 끝.

        - virtual void GetSupportedExtensions( RmLinkedList<RmStringT> &formatDescriptions,
                                                               RmLinkedList<RmStringT> &formatExtensions );

        - virtual bool CanLoadGeometry( const RM_TCHAR *strFileName );

        - virtual bool LoadGeometry( const RM_TCHAR *strFileName, RmMeshModelContainer *pModelContainer );

     

    [ 테스트 ]

     

    1. Tera 에서 umodel 을 이용해서 리소스 추출.

    2. Drag N Drop 으로 워크스페이스에 추가.

    3. 기본 Textured Bump 이펙트에서 테스트

    4. 확인 끝.

     

    [ 과제 ]

     

    1. 신나게 셰이더 코드 작성.

     

     

    'Sha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셰이더란?  (0) 2014.09.22
    RenderMonkey  (0) 2014.09.22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