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련링크 ]
1. http://www.microsoft.com/en-us/download/details.aspx?id=6812
2. http://rastertek.com/tutdx10.html
국내 온라인 게임 개발팀에서 DirectX10 이나 DirectX11 기술 연구가 어느정도인지 궁금하네요.
저도 이제 준비해야 할듯해서
올해가 가기전에 조그마한 엔진 작업을 해볼 생각입니다.
원래는 바로 DirectX 11로 넘어갈 생각이었으나, 선생질 차원에서 시작해 봅니다.
스마트폰 게임 부분에서 모회사의 갑질로 소규모 개인들은 설자리가 더 없어지는듯 합니다.
이번에 다시 온라인으로 도전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하하하
( P.S ) 역시 문학과 예술의 백미는 풍자에 있는듯 합니다. 하하하
'DirectX 11' 카테고리의 다른 글
Deffered Shading (0) | 2014.09.16 |
---|---|
D3D11_CREATE_DEVICE_DEBUG 로 디바이스 생성 실패시 (0) | 2014.05.02 |
DirectX 11 Tutorials (0) | 2012.11.01 |
DirectX 11 Cheat Sheet (0) | 2012.1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