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Unity Engine)2014. 9. 30. 19:40

[ 관련링크 ]

http://www.terathon.com/code/tangent.html

http://forum.unity3d.com/threads/how-to-calculate-mesh-tangents.38984/

http://feedback.unity3d.com/suggestions/recalculatetangents

 

[ 내용 ]

0. 유니티의 Mesh.RecalculateNormals() 함수는 이름 그대로 노멀값만 계산 합니다.

1. 탄젠트 필드에는 알수 없는 값이 있는 듯 합니다.

2. 직접 계산해서 넣어줘야 합니다.

3. 사용자들이 탄젠트 계산함수로 RecalculateTangents() 요구 중 입니다.

 

[ 한줄 요약 ]

내가 필요한 기능은 남들도 필요하고, 잘 찾아보면 역시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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