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Unity Engine)2014. 9. 29. 21:47

[ 관련링크 ]

http://docs.unity3d.com/ScriptReference/Mesh.html

 

[ 내용 ]

0. 렌더몽키가 멀티 메시를 지원하지 않음. ㅠ,.ㅠ

1. 셰이더 교육용으로 유니티를 선택함.

2. 아름다운 모델 리소스가 필요해짐.

3. ActorX 의 PSK 파일 로딩. - 테라 리소스 사용할 수 있음.

4. Black Desert 의 PAC 파일 로딩.

 

[ 요약 ]

1. 정점데이터

    - 위치벡터 ( .vertices )

    - 텍스쳐좌표 ( .uv , .uv2  )

    - 법선벡터 ( .normals )

    - 탄젠트벡터 ( .tangents )

2. 인덱스데이터

    - 인덱스 리스트 ( .triangles )

3. 서브메시

    - 갯수 설정 ( .subMeshCount )

    - 서브메시별 인덱스리스트 필요 ( void SetTriangles( int[] triangles, int submesh )  )

 

[ 한줄 요약 ]

파일 포맷을 알고 있으면 유니티에서 바로 로딩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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