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준비물 ]
1. RenderMonkey SDK.
2. Visual Studio C++ 2005.
[ 요약 ]
1. Help 메뉴 - PlugIn Wizard - GeometryLoader - PlugIn Name 단계로 생성
2. 파일 포맷에 맞게 다음 함수 구현하면 끝.
- virtual void GetSupportedExtensions( RmLinkedList<RmStringT> &formatDescriptions,
RmLinkedList<RmStringT> &formatExtensions );
- virtual bool CanLoadGeometry( const RM_TCHAR *strFileName );
- virtual bool LoadGeometry( const RM_TCHAR *strFileName, RmMeshModelContainer *pModelContainer );
[ 테스트 ]
1. Tera 에서 umodel 을 이용해서 리소스 추출.
2. Drag N Drop 으로 워크스페이스에 추가.
3. 기본 Textured Bump 이펙트에서 테스트
4. 확인 끝.
[ 과제 ]
1. 신나게 셰이더 코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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