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er2014. 9. 23. 13:56

[ 준비물 ]

 

1. RenderMonkey SDK.

2. Visual Studio C++ 2005.

 

[ 요약 ]

 

1. Help 메뉴 - PlugIn Wizard - GeometryLoader - PlugIn Name 단계로 생성

2. 파일 포맷에 맞게 다음 함수 구현하면 끝.

    - virtual void GetSupportedExtensions( RmLinkedList<RmStringT> &formatDescriptions,
                                                           RmLinkedList<RmStringT> &formatExtensions );

    - virtual bool CanLoadGeometry( const RM_TCHAR *strFileName );

    - virtual bool LoadGeometry( const RM_TCHAR *strFileName, RmMeshModelContainer *pModelContainer );

 

[ 테스트 ]

 

1. Tera 에서 umodel 을 이용해서 리소스 추출.

2. Drag N Drop 으로 워크스페이스에 추가.

3. 기본 Textured Bump 이펙트에서 테스트

4. 확인 끝.

 

[ 과제 ]

 

1. 신나게 셰이더 코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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