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112014. 9. 16. 20:06

[ 관련 링크 ]

http://www.catalinzima.com/xna/tutorials/deferred-rendering-in-xna/

http://www.slideshare.net/agebreak/ndc11-deferred-shading

http://www.gamedev.net/topic/523567-problem-with-multi-render-targets-mrt-on-directx-hlsl-solved/

http://www.cnblogs.com/rickerliang/archive/2011/05/07/2040062.html

http://www.codesampler.com/usersrc/usersrc_7.htm#dx9u_deferred_shading

 

 

 

1. 최근에 검은사막 렌더링이 맘에 들어 연구중입니다.

2. 검은사막 CBT3 리소스를 들여다 보니 DX11 셰이더도 같이 개발하는 것 같습니다. 

'DirectX 11' 카테고리의 다른 글

D3D11_CREATE_DEVICE_DEBUG 로 디바이스 생성 실패시  (0) 2014.05.02
DirectX 10 Tutorials  (0) 2013.11.01
DirectX 11 Tutorials  (0) 2012.11.01
DirectX 11 Cheat Sheet  (0) 2012.11.01
Posted by VSCo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