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련링크 ]
http://www.nullskull.com/a/768/7zip-lzma-inmemory-compression-with-c.aspx
[ 요약 ]
1. 7-zip 에서 배포하는 sdk 에 c# 모듈이 있으나, 사용이 불편.
2. 편리성을 위해 명령행 부분 제거후 SevenZipHelper 클래스 추가.
3. 메모리에서 lzma 압축을 바로 풀수 있다.
[ Work in Process ]
1. Unity 엔진의 AssetBundle 파일이 lzma 로 압축이 되어 있어, 압축해제용으로 자료 조사함.
2. 압축을 풀어주는 툴 작업중.
'유니티(Unity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5.3.2f1 설치 하고 나서... (0) | 2016.02.02 |
---|---|
c# library for pvr texture (0) | 2015.10.13 |
Slice terrain in Unity (0) | 2015.07.06 |
Changing the pivot point of meshes in Unity (0) | 2015.05.01 |
Drag and Drop in the Unity Editor - Unity (0) | 2015.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