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련링크 ]
http://docs.unity3d.com/ScriptReference/Mesh.html
[ 내용 ]
0. 렌더몽키가 멀티 메시를 지원하지 않음. ㅠ,.ㅠ
1. 셰이더 교육용으로 유니티를 선택함.
2. 아름다운 모델 리소스가 필요해짐.
3. ActorX 의 PSK 파일 로딩. - 테라 리소스 사용할 수 있음.
4. Black Desert 의 PAC 파일 로딩.
[ 요약 ]
1. 정점데이터
- 위치벡터 ( .vertices )
- 텍스쳐좌표 ( .uv , .uv2 )
- 법선벡터 ( .normals )
- 탄젠트벡터 ( .tangents )
2. 인덱스데이터
- 인덱스 리스트 ( .triangles )
3. 서브메시
- 갯수 설정 ( .subMeshCount )
- 서브메시별 인덱스리스트 필요 ( void SetTriangles( int[] triangles, int submesh ) )
[ 한줄 요약 ]
파일 포맷을 알고 있으면 유니티에서 바로 로딩이 가능하다.
'유니티(Unity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nge the download directory of the asset store (0) | 2014.10.30 |
---|---|
How to calculate mesh tangents for Unity Mesh (0) | 2014.09.30 |
Read Data from Excel in Unity (0) | 2014.01.14 |
Draw Lines in Unity (0) | 2014.01.08 |
Property List in Unity (0) | 2014.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