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운로드 ( http://www.libsdl.org/download-1.2.php )
- Runtime Libraries ( http://www.libsdl.org/release/SDL-1.2.14.dmg )
- Development Libraries ( http://www.libsdl.org/release/SDL-devel-1.2.14-extras.dmg )
- 혹시 모를 필요를 위해 관련파일을 저장해 둔다.
2. SDL.framework 설치
- 원본은 SDL-1.2.14.dmg 가 마운트된 폴더 내에 있다.
- "/라이브러리/Frameworks/" 폴더 아래에 복사하기
3. XCode 템플릿 설치
- 원본은 SDL-devel-1.2.14-extras.dmg 가 마운트된 폴더 내에 있다.
- "/라이브러리/Application Support/Developer/Shared/Xcode/Project Templates/" 폴더 아래에 복사하기
- 위에 폴더가 존재하지 않으면 만들어야 한다.
- 대부분 로그인 계정 폴더에 SDL.framework를 복사하는 것이다.
- Runtime Libraries ( http://www.libsdl.org/release/SDL-1.2.14.dmg )
- Development Libraries ( http://www.libsdl.org/release/SDL-devel-1.2.14-extras.dmg )
- 혹시 모를 필요를 위해 관련파일을 저장해 둔다.
2. SDL.framework 설치
- 원본은 SDL-1.2.14.dmg 가 마운트된 폴더 내에 있다.
- "/라이브러리/Frameworks/" 폴더 아래에 복사하기
3. XCode 템플릿 설치
- 원본은 SDL-devel-1.2.14-extras.dmg 가 마운트된 폴더 내에 있다.
- "/라이브러리/Application Support/Developer/Shared/Xcode/Project Templates/" 폴더 아래에 복사하기
- 위에 폴더가 존재하지 않으면 만들어야 한다.
- XCode 에서 식별이 용이하도록 템플릿 폴더명을 SDL-1.2.14로 수정한다.
4. 프로젝트 생성
- SDL Application 프로젝트를 생성
- 프로젝트 속성 편집하기
* Base SDK 항목 -> Mac OS X 10.6 으로 설정
5. 빌드후 실행
4. 프로젝트 생성
- SDL Application 프로젝트를 생성
- 프로젝트 속성 편집하기
* Base SDK 항목 -> Mac OS X 10.6 으로 설정
5. 빌드후 실행
6. 빌드 에러 대책
- 혹시 다음과 같은 빌드 에러 발생시 SDL.framework를 에러메시지에 따라 원하는곳에 복사해 준다.
- 대부분 로그인 계정 폴더에 SDL.framework를 복사하는 것이다.
( 한줄요약 )
- 개발 환경 구축은 프로그래밍의 첫걸음이다.
- 잘못 구축된 개발환경은 만병의 근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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