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cocos2d-x 엔진을 기반으로 윈도우에서 멀티플랫폼 게임을 만들시에 간단하게 메모리에 릭이 발생하는 것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2. 기억력이 떨어져서 복사&붙여넣기 신공을 위해 여기에 백업합니다.
3. cocos2d-x 2.1.5 에서 디폴트로 4바이트 정도 메모리 릭이 있네요.
#include "main.h"
#include "AppDelegate.h"
#include "CCEGLView.h"
//------------------------------------------------------------------------
USING_NS_CC ;
//------------------------------------------------------------------------
#if defined( DEBUG ) || defined( _DEBUG )
# define _CRTDBG_MAP_ALLOC
# include <crtdbg.h>
# define DEBUG_NORMALBLOCK new ( _NORMAL_BLOCK, __FILE__, __LINE__ )
# ifdef new
# undef new
# endif // new
# define new DEBUG_NORMALBLOCK
#endif // DEBUG
//------------------------------------------------------------------------
int APIENTRY _tWinMain(HINSTANCE hInstance,
HINSTANCE hPrevInstance,
LPTSTR lpCmdLine,
int nCmdShow)
{
#if defined( DEBUG ) || defined( _DEBUG )
_CrtSetDbgFlag( _CRTDBG_ALLOC_MEM_DF | _CRTDBG_LEAK_CHECK_DF ) ;
#endif // DEBUG
UNREFERENCED_PARAMETER( hInstance ) ;
UNREFERENCED_PARAMETER( hPrevInstance ) ;
UNREFERENCED_PARAMETER( lpCmdLine ) ;
UNREFERENCED_PARAMETER( nCmdShow ) ;
// create the application instance
AppDelegate app ;
CCEGLView* eglView = CCEGLView::sharedOpenGLView() ;
eglView->setViewName( "MYGlowHockey by MrMoonKr in CoCoApps" ) ;
eglView->setFrameSize( 1024, 768 ) ;
eglView->setFrameZoomFactor( 0.7f ) ;
return CCApplication::sharedApplication()->ru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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